도모노우라

세토 내해의 거의 중앙에 위치하는 도 모노우라는 예로부터 항해에 적합한 조류를 기다리는 기항지로 번영을 누린 항구 도시입니다. 온화한 바다와 섬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풍경과 에도시대부터 이어져 온 전통적인 거리경관은 어딘지 모르게 그리움이 느껴져 새로운 발견과 감동을 불러 일으킵니다....

다른장소

반다이지 아부토 칸논도

Abuto Kannon-dō Hall

대략, 1000 년 전의 992 년(쇼랴쿠 3 년)경에 카잔호오에 의한 일대의 바다의 안전을 기원하여 바위 위에 십일면관음보석불을 모셨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부토미사키의 끝에 세워진 빨간 칠의 관음당은 그 아름다움에서 안도 히로시게(우타가와 히로시게)의 우키요에(풍속화)와 시가 나오야의 "암야행로"등에도 소개되고 있어, 지금도 세토우치의 자연과 어우러진 멋진 경치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현재 칸논도는 나라의 중요 유형 문화재로 지정되어 자식 · 순산 기원처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후쿠야마 성

Fukuyama Castle

1619 년(겐나 5 년)도쿠가와 후다이의 신하, 미즈노 카쓰나리가 빙고 10 만 석의 영주가 되어, 여기 후쿠야마에 성을 축조한 뒤 후쿠야마의 조카마치(성을 중심으로 발전한도시)로서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미즈노 가문 5 대, 대신 마쓰다이라 가문 1 대, 아베 가문 10 대와 하이한치현에 이르기까지, 후쿠야마 성이 번 체제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1873 년(메이지 6 년)폐성이 되었고, 천수각, 후시미 성루, 스지가네고몬, 오유전을 제외하고, 거의 무너졌습니다. 또, 1945 년(쇼와 20 년)의 전재에 의해 천수각과 오유전이 소실되었는데, 1966 년(쇼와 41 년)가을에 후쿠야마시 시제 50 주년 기념사업으로서 천수각과 오유전, 쓰기루가 복원되었습니다.
다행히 소실을 면한 후시미 성루,스지가네 문은 옛날 모습을 멈추고 국가 중요 문화재로 지정되어 성지는 국가 사적으로 보존되어 있습니다. 후쿠야마 성은 근세 축성의 마지막 것으로 그 완성된 축성술의 정수를 자랑하는 것으로, 전국 성곽 중 굴지의 명성으로 칭송되었습니다.